이번 글에서는 제가 경기도 안양에서 숙박을 하였을 때 방문하였던 호텔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돈으로 결제 후, 직접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반 부띠크호텔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97
- 0507-1370-0005
-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2시
- 3성급 호텔
스탠다드 트윈 객실
지금부터 어반 부띠크호텔 스탠다드 트윈 객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객실을 들어가면 따로 신발을 둘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중문으로 되어 있는 구조가 아닌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침대 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침대는 트윈 객실이기 때문에 침대가 두 개가 있으며, 단정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침대 앞에는 TV와 의자 그리고 냉장고가 있습니다. 딱 보았을 때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냉장고에는 물이 두개 들어 있었고, 위에는 커피포트와 간단한 커피와 티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현관 옆에는 화장실이 있으며, 화장실은 유리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샤워를 하는 곳과 변기는 구분이 되어 있으며 문이 이동하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한편에는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호텔의 경우에는 제공이 안 되는 경우도 있는데 세면도구를 제공해 줘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숙박 후기
마지막으로 제가 어반 부띠크호텔에서 숙박을 한 후기를 말해보자면 기분좋게 숙박을 하였고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청결적이었으며 기본적인 물품이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너무나 좋았던 것은 제공되는 세면도구의 질이 다른 곳과는 좋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안양에 갈 일이 있다면은 한번 더 방문을 할 생각이 있습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안양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