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NOTE/쿠폰 정보

아처키우기 쿠폰 정보 및 다이아 모으는 방법 알아보기

Humus 2022.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치형 게임 중에 하나인 아처키우기 게임의 공략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처키우기 게임은 방치형 디펜스 게임으로 제가 요즘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방치형 게임으로 아처를 키우면서 화살을 합쳐서 강해지는 게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게임을 시작하면서 가장 중요한 쿠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처키우기 쿠폰

보통 게임을 시작할 때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바로 게임 쿠폰입니다. 게임에서 주는 쿠폰은 처음에 많은 도움이 되며 게임을 시작하는 초보들에게는 너무나도 소중한 쿠폰입니다.

보통은 많은 게임들에서 이벤트로 쿠폰을 많이 발행합니다. 저도 처음에 아처키우기를 시작하였을 때, 쿠폰 정보를 바로 찾아보았습니다. 하지만.... 그 결과 아처키우기 쿠폰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중에 아처키우기 쿠폰이 발행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현재까지는 아처키우기 쿠폰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게임에서 주는 이벤트는 없을까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매일 저녁에 500 다이아나 룬을 주는 등 소소한 이벤트로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처음에 아처키우기에 쿠폰이 없어서 너무나도 실망을 많이 했는데, 지금은 그렇게 크게 아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 다이아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면서 얘기하겠습니다.

반응형

 

다이아 모으는 방법

아처키우기 게임에서는 아처를 뽑거나 룬을 뽑는 등에 필요한 게 다이아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쿠폰이 없기에 다이아를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1. 퀘스트 달성
  2. 저녁 이벤트
  3. 아처 마을
  4. 초반 출첵 이벤트

아처키우기 저녁 이벤트아처키우기 웨이브 이벤트
아처키우기 다이아 모으는 방법

기본적으로 매일 저녁마다 깜짝선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웨이브 진행사항에 따라서 퀘스트 다이아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아처키우기 아처마을아처키우기 다이아 생산
아처마을 다이아 생산

초반에는 출첵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쉽게 다이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아처 마을에서 다이아를 생산할 수 있는 건물을 지어서 다이아를 얻을 수 있어서 다이아를 얻기가 더 좋아집니다.

아처키우기 게임은 생각보다 다이아를 얻는 게 어렵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그게 위에서 말한 쿠폰이 없어도 아쉽지 않은 이유였습니다.

지금까지 아처키우기 쿠폰 정보와 다이아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후에 쿠폰이 생길지도 모르지만 아직까지는 쿠폰이 없으니 참고 바라며, 쿠폰이 없어도 게임을 하는데 많은 어려움은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쿠폰이 발행이 된다면 다시 새로운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외에 다른 공략 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략] 아처키우기 공략 : 아처 종류 정보 알아보기

최근에 제가 빠져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아처키우기입니다. 아처키우기는 방치형 디펜스 게임으로, 화살을 합쳐서 최강의 아처를 키우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아처키우기는 방치형 게임으

humus.tistory.com

 

 

[공략] 아처키우기 공략 : 아처 종류 정보 알아보기

최근에 제가 빠져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아처키우기입니다. 아처키우기는 방치형 디펜스 게임으로, 화살을 합쳐서 최강의 아처를 키우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아처키우기는 방치형 게임으

humus.tistory.com

 

 

[공략] 아처키우기 활 얻는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처키우기 공략으로 활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그전에 다른 아처키우기 공략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략]

hum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