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신용카드는 신용카드 회사에서 물품 판매자에게 일정 기한까지 대금 지급 보증을 하고, 기일이 되면 대금을 지불해주는 형식입니다. 즉, 일정기간 동안 물건을 구매하고 지정된 결제일에 그 대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처럼 신용카드를 이용하게 되면은 결제일을 정하게 됩니다. 보통은 돈을 받는 날 이후로 정하기도 합니다. 하지만은 이 경우 대금을 산정하는 이용기간이 1일~31일이 되는 것이 아니라 다르게 산정이 되게 됩니다.
우리가 돈을 계획적으로 사용을 하려면은 1일~31일 동안 사용한 금액으로 매월 정산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1일~31일일까지 이용기간이 산정될 수 있을까요?
바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다르게 산정됩니다. 밑에 DGB대구은행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일별 이용기간"

DGB대구은행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보시면은 신용카드의 경우 15일로 결제일을 설정하면 전월 3일부터 당월 2일까지 금액이 정산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나마 비슷하게 설정을 할 수 있는 날이 15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금서비스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1일로 설정하는 것이 전전월 3일부터 전월 2일까지 산정되어 정산이 되고 있습니다.
위에 표를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이용기간에 산정돼서 정산될 수 있도록 결제일을 설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끝.
댓글